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질문&답변

질문&답변

샤롯 프리미엄 관련

대표 관리자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안녕하세요 리샘가구입니다
고객님 13일날짜로 저희 고객센터와 통화후
교환받기로하여 접수되어있는것으로확인되며
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
빠른교환이될수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
감사합니다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  • 서효빈 2019-06-14 0점
    스팸글 다시 전화주기로 해놓고 전화가 없더군여. 교체는 어떻게 진행하실건가요? 주말이외엔 제가 받을수가 없습니다. 평일 오후 8시 이후가 되어야 집에 사람이 있습니다.
  • 서효빈 2019-06-14 0점
    스팸글 그리고 이 제품이 파로마 제품이 맞는건가요?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4107 비밀글 제품문의 김요한 2024-04-17 2
14108    답변 비밀글 제품문의 대표 관리자 2024-04-17 1
14103 비밀글 배송문의 곽재원 2024-04-15 2
14104    답변 비밀글 배송문의 대표 관리자 2024-04-16 1
14101 비밀글 A/S문의 변은지 2024-04-12 1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