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
자주하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자주하는 질문모음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5-05-27 11:17:3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43
  • 평점 0점
가구도 무료배송이 되나요?
   착불 상품과 /무료배송 상품이 구분되어 있으니 상품별로 꼭 하단에 배송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배송일을 미리 알 수 있을까요?
   결제완료일을 기준으로 수도권은 평균 3~5일 / 지방은 3~10일 정도 소요되며 배송 전날이나 당일 오전에 해피콜 진행 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.

배송일자와 시간지정이 가능한가요?
   결제일 기준으로 평균 3~7일 이후에 날짜로 지정일 요청이 가능하고 시간지정은 불가능하니 이점 양해 말씀드립니다.

지방 배송도 가능한가요?
   전국 물류시스템 쳬계를 구축하여 지방배송이 가능합니다. 다만, 제주도 및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불가하며 일부지역은 추가배송비용이 발생합니다.
   ※각 상품 하단에 배송불가지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※

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할 경우도 있나요?
   제품이 커서 엘리베이터나 계단으로 배송이 불가할시 사다리차가 필요하며, 이는 고객님이 비용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.
   따라서 부피가 큰 가구 주문시에는 꼭 배송비사님 해피콜 진행시 상담바랍니다.

기존에 있던 폐가구 수거도 해주시나요?
   배송전문기사님들은 배송/설치만 가능하기 때문에 폐가구는 수거 해드리지 않고 있으니 이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.

● 주문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 왜 그런가요?
  보료매트리스를 제외한 모든 상품은 직배송상품으로 본사물류센터에서 각지방 물류센터로 이동후 배송되어
  실시간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
● 그럼 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  배송당일 오전 기사님께서 해피콜 진행후 배송이 이루어지며, 고객님 부재시 제품출고가 되지 않습니다.

구입 후 A/S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?
   불량으로 인한 무상 A/S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   고객상담센터(070-4006-8945~7)로 전화주시면 안내 후 A/S 처리를 해드립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