답변에 대해 답변을 씁니다.
저는 3차례 메일을 보냈습니다. 사진파일, 수취인성함, 지역, 전화번호, 구매사이트 등 리셈에서 원하는대로 다 처리를 하였는데, 메일을 읽지를 않으시면 어떻게 처리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해당부분사진촬영하여 자사메일로 전송해주시면 확인후 고객님께 통화요청하여 교환또는 반품 접수도와드리겠습니다.
접수를(교환, 반품, /a/s) 위하여 하자부위에 대한 사진또는 동영상/소리파일을 메일로 확인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. 자사메일(lissem1@hanmail.net)로 제목에 수취인 성함과 지역을 기재하여주시고 본문에 하자부위에 대한 설명과 구매 사이트, 고객님 연락처 등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른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AS신청을 했습니다.
언제 확인하시는건지 부탁드리고,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ㅠㅠ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